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멘야큐

by 호구안 2023. 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 다짐은 잘 지키고 계신가요?!!

저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ㅎㅎ

그래도 점심은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행복해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라멘을 또 먹었어요ㅋㅋ

요즘 라멘가게가 엄청 많이 생겼던데.. 빨리 다 가봐야겠어요!!

 

오늘의 맛집 대구 멘야큐 입니다!!

728x90

노란 간판이 눈에 확 들어와서

골목에 있어도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주문은 가게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해요!!

라멘 5가지에 사이드로 오꼬노미야끼가 있어요 ㅎㅎ

면도 직접 뽑으시는지 제면기가 문 앞 딱 있어요!!

뭔가 장인의 포스가 느껴지는데.. ㅎㅎ

 

테이블은 딱 8명 앉을 수 있어요!!

늦게 가면 대기해야 해요 ㅜㅜ

 

저는 토리청탕과 아부라소바를 주문했어요!!

조개육수가 들어갔다고 해서 약간 고민했는데..

그래도 도전!!

토리백탕과 토리청탕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있어요!!

즐기시는 방법에 유자액이 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처음에는 나온 그대로 먹다가 2 젓가락 남았을 때 유자액을 넣어 먹으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셨어요 ㅎㅎ

기다리던 토리청탕!!

조개육수라고 해서 약간 고민했던 저를 반성하게

만드는 맛이에요..

진짜 지금까지 대구에서 먹었던 

라멘 중에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한데 찐한 맛이었어요..

차슈와 닭고기가 토핑으로 들어가 있어요.!!

마지막에 유자액을 넣어서 먹으니 입이 깔끔해지는 맛이에요!!

마지막 입은 꼭 유자액을 넣어서 먹어보세요!!ㅎㅎ

 

다음은 아부라소바입니다!!

계란과 소스, 면이 정말 잘 어울려요.

국물이 싫은 분들은 소바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국물도 좋고 소바도 좋으면 둘 다 먹는 게 최고예요!! ㅎㅎ

 

소바도 마지막에 유자액을 살짝 넣어서 먹으니 향이 확 올라오면서

정말 새로운 음식을 먹는 것 같아요..

 

지금 글 쓰면 서 침이 고이네요ㅠㅠ

 

정말 라멘을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너무 행복해요.. ㅠㅠ

먹는 즐거움 너무 좋아... ㅎㅎ

 

여러분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또 만나요 우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