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제노아

by 호구안 2022. 12. 21.
728x90
반응형

눈 오는 하얀 아침이네요!!

다들 잘 계신가요?!! 아침부터 차가 쭉쭉 미끄러져서 깜짝 놀랐어요

다들 항상 안전안전!!

 

며칠 전 대구 수성구에 제노아(Genoa)를 다녀왔어요!!

그래서 오늘의 맛집은 제노아입니다 ㅎㅎ

 

728x90

 

14층에 있어서 전망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 했답니다 ㅎㅎ

 

막상 도착하니 주차장을 찾지 못해서 

한참 걸렸어요... ㅜㅜ

건물 바로 옆 작은 골목이 주차장 입구인데.. 찾지를 못해서..

진짜 미리 주차장 입구를 찾아보고 가시는 것 추천합니다..

 

이 건물이 맞나 쳐다봐도 14층이라 안보여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제노아!!

정말 다양한 와인들이 있네요 ㅎㅎ

 

매장 안의 모습이에요.. 손님이 계셔서 후다닥 찍었어요..

단체 룸도 있던데.. 이미 다 손님이 계셔서 홀만 찍었어요

룸에는 10명은 들어갈 것 같아요 ㅎㅎ

 

14층에서 본 야경이에요..

생각보다.. 음.... 그렇군요 ㅎㅎㅎ

야경을 보면서 든 생각이.. 그냥 건물이 많구나.. 

저기도 언젠가는 다 아파트가 들어가겠지?..

내 집은 어디에.. ㅎㅎㅎㅎ

 

 

배고프니까 빨리 주문해야겠죠!

 

 

 

저는 수비드 돈마호크 스테이크, 찹 스테이크 피자,

감배리 파스타(로제), 통 오징어 먹물 리조또 주문했어요 ㅎㅎ

 

음식 기다리는 동안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잠시 나가봤어요!!

 

이쁜 꽃들과 제노아를 알리는 간판이 있네요 ㅎㅎ

야외에도 테이블이 많은데.. 너무 추워서.. 

여름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ㅎㅎ

 

첫 번째 음식 수비드 돈마호크 스테이크!!!

고기가 부드러워요 ㅎㅎ

소스 없이 그냥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두 번째 감배리 파스타(로제)!!

새우가 많이 들어가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큰 새우들과 파스타 면을 함께 먹으면 행복해요.. ㅎㅎㅎ

 

세 번째 통 오징어 먹물 리조또!!

이건 진짜 비주얼부터 끝났어요

맛은 약간.. 밍밍?.. 심심?..

근데 계속 먹게 되고 생각나는 맛이에요 ㅎㅎ

 

 

마지막 찹 스테이크 피자!!

토마토와 고기를 함께 먹으면 

마치 파스타를 먹는 느낌인데..

또 치즈가 싹 돌면서 피자 맛이 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아우.. 아침부터 글을 올리니

아직 점심시간이 남았는데도 배가 고프네요..

 

 

오늘도 함께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대구 수성구 제노아

주차장 찾기 힘들다.

주차타워가 있어서 주차는 편하다.

14층이라 야경은 좋다.. 크게 볼 건 없다.

봄, 여름에 야외테라스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매장이 깔끔하고 맛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