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교동면옥

by 호구안 2022. 1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사이 비가 내렸는지 아침부터 쌀쌀하네요!!

나무들이 알록달록한 옷을 벗고, 하얀 옷을 입는 계절이 오려나 봐요 ㅎㅎ

오늘은 쌀쌀한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서 갈비탕을 먹으러 갑니다!!

 

728x90

 

아침에 출근해서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하는게

제일 큰 일인 것 같아요 ㅎㅎㅎ

 

대구 교동면옥 복현점으로 출발!!!!

차량 10대 넘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아요!!

티구안과 함께 하려면 무조건 주차장이 필수예요 ㅎㅎ

 

교동면옥은 냉면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날이 추우니까 갈비탕으로!!

 

 

기본 반찬은 깔끔해요..

딱 먹을 것만 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빨리 나온 갈비탕!!!!

끓는 거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영상을 찍었어요 ㅎㅎ

 

어후.. 보글보글 엄청 끓어요..

역시 뚝배기에 먹어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고기는 얼마 없네요...

더 많이 있으면 좋을 텐데.. 아쉬워요 ㅜ

 

저는 고기, 밥, 국 모두 따로 먹는 스타일이라서

미리 빼두었는데.

고기를 잘게 잘라서 국에 같이 말아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진짜 한 가지 음식에도 누가 먹느냐에 따라 다 다른 것 같아요 ㅎㅎ

 

맛은.. 보통이에요

굳이 또 찾아가서 먹고 싶지는 않아요...

갈비탕이 밍밍하고.. 뭔가 깊은 갈비탕의 맛이 아니에요..

아쉽지만, 그래도 먹고 나오니 온 몸이 뜨겁네요 ㅎㅎ

 

역시 추운 날에는 따뜻한 걸 먹어야 하지만

커피는 아아!!!! 얼죽아!!!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또 만나요 우리

 

대구 교동면옥 복현점

주차장 있음

냉면을 많이 먹음

갈비탕은 쏘쏘

자리는 넓어서 대기는 없을 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