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영양숯불갈비

by 호구안 2022.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ㅎㅎ

 

요즘 많은 일들이 있는데

머리도 식혀줄 겸 경주로 놀러 갔어요 ㅎㅎ

오늘은 맛집과 여행지 다 소개해볼까 해요!!

그럼 같이 가보실까요?

오늘의 맛집!!

경주 영양숯불갈비

728x90

저는 퇴근하고 출발해서 7시 쫌 넘어서 도착했어요.

오후 8시 30분 라스트 오더라고 해서 제일 먼저 밥 먹으러 갔어요

저녁시간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

 

 

50년간 국내산 한우 갈비만 고집했다고 하시는데..

입구부터 고기가 주렁주렁 엄청난 내공이 느껴져요 ㅎㅎ

 

치마살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없다고 하셔서

갈비살 양념구이와 소금구이를 각 2인분, 육회까지 주문했어요 ㅎㅎ

스트레스받을 때는 먹어야 해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여기는 신기한데 쌈장&참기름과, 고추장을 주셨어요

소금은 쌈장에, 양념은 고추장에 찍어 먹으라고 하셨어요

 

소금구이 2인분!

 

양념구이 2인분

양념은 제가 생각했던 일반적인 재운 게 아닌

소스를 뿌려서 버무린 느낌?..

 

새빨간 숯불에 고기를 치이이익!~~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저는 양념보다는 소금이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양념은 뭔가.. 부족해...

 

 

고기 먹는 중에 나온 육회

육회도 맛있지만.. 여기는 소금구이 맛집인 걸로...

 

야무지게 된장에 밥까지 먹고 

소화시킬 겸 경주 여행을 해봅니다!!

첫 시작은 첨성대!!

밤에도 사람이 엄청 많네요..

언제 봐도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정말 아름다워요

 

첨성대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월정교로 갈 수 있어요.

경주를 엄청 많이 갔는데 월정교는 처음이에요

 

 

월정교!! 진짜 이뻐요!!!

색이 정말 찰떡인 것 같아요 ㅎㅎ

월정교 끝까지 걸어보고.. 다시 차로 왔어요..

여러분 꼭 핫팩, 귀마개 챙기셔요..

귀 잘리는 줄 알았어요...

후다닥 다시 차로 이동해서 집으로 출발!!

정말 힘들고 머리가 복잡할 때는 

여행이 답인 것 같아요

다 잊어버리고 신나게 먹고 놀고 왔어요 ㅎㅎ

 

여러분도 여행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또 만나요 우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