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현풍 닭 칼국수

by 호구안 2022. 11. 9.
728x90
반응형

오늘도 안녕하신가요?!!!

 

밀가루 러버답게 쓴 글들이 대부분

밀가루가 들어간 음식들이네요 ㅎㅎㅎ

 

이런 추운 날 뜨끈한 국물에 부드럽고 탱글한 칼국수 면발이면

감기도 싹 도망갈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현풍닭칼국수!!!!!

체인점인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728x90

 

주차시설도 잘 돼있어서 차 끌고 가도 문제없어요!!

24시간 영업하고 연중무휴라서 언제든지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그래도 꼭 전화해보고 방문하세요!! 가끔 닫는 날도 있는 것 같아요 ㅜㅜ

 

 

건물 2층에 있어요.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어른들하고 가기도 편할 것 같아요 ㅎㅎ

식사하고 4층 카페 가면 할인도 된다고 합니다!!

 

 

올라가는 계단에 있는 광고인데

런닝맨과 쯔양, 야식이님도 드셨다고 하네요!!

완칼 챌린지라고 하는데.. 사진만 봐도 그릇이... 엄청 커요..

진짜 애기 목욕해도 될 정도의 그릇인 것 같아요 ㅎㅎㅎ

 

 

매장 내부 테이블도 많고, 일단 깔끔해요!!

시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밤 11시에 갔더니..

손님은 없고 배달만 계속 있어서 

더 편하게 먹었어요 ㅎㅎㅎ

 

 

저는 분명 두류점을 갔는데....

왜 메뉴판은 수성점 꺼죠?.. ㅎㅎㅎㅎ

저는 닭칼수육세트와 현풍 닭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칼국수도 먹고 수육도 먹고!! 너무 좋아!!~~

 

 

김치가 두 종류인데요! 매운 것과 안 매운 것!!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먼저 나온 수육!! 음.. 엄청 맛있지는 않아요..

보통의 수육?... 적당한 비계와 살코기가 있는?..

그래도 칼국수 맛집이니까!!

 

대망의 칼국수!!! 등장!!!

역시 칼국수는 맛있어요

찐한 육수에 탱탱한 면빨!!

 

저는 현풍닭칼국수를 먹어서 고기가 찢어져서 나오는데요

삼계칼국수는 닭 반마리가 함께 나와요!!

이것도 맛있어요 ㅎㅎㅎ

 

 

칼국수에 단무지도 좋지만,

진짜 환상의 궁합은 김치죠!!

 

흰색의 면빨에 빨간 김치.. 캬아 보기만 해도

너무 아름다워요.....

 

미친 듯이 흡입하고 나오니,

찬 바람이 땀을 식혀주는 게

정말 행복했어요 ㅎㅎㅎ

 

오늘처럼 추운 날씨에 따뜻한 칼국수 어떠신가요?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또 만나요^^

 

현풍 닭 칼국수 두류점

 

주차공간 있음

테이블 많은

24시 영업

칼국수 존맛탱

수육은 쏘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