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닥떼들 치킨호프

by 호구안 2022. 1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이 시작된다는 절기상 입동이라고 해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밥을 대부분 밖에서 사 먹다 보니까

올릴 게시글이 너무 많은데..... 다 올리지를 못하고 있네요 ㅠㅠ

 

오늘은 잠시 짬내서 후다닥!! 맛집 소개합니다 ㅎㅎ

 

오늘의 맛집!!!

 

바로!! 닥떼들 치킨호프!!

 

728x90

 

자주 가는곳은 아니지만, 가만히 앉아있다가 생각나는 맛집이라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어렸을 때 아빠가 사 오시던 치킨이 생각나는 집이에요 ㅎㅎㅎ

체인점이 있는지 글을 쓰면서 알았네요.. ㅎㅎㅎ

 

 

점심도 잘 먹지를 못해서, 저녁을 많이 먹어요...

오늘은 소면 골뱅이무침이 너무 땡겨서..

소면 골뱅이무침과 후라이드, 양념 반반!!! 주문했어요 ㅎㅎ

둘이 먹는데 너무 많이 시켰나 생각도 들었지만,

일단 시켜!!!!

 

 

 

기본 안주는 딱 3개!! 양파, 치킨무, 양배추!!

양배추 샐러드는 진짜 별거 없는 것 같은데 너무 맛있어요..

두 접시나 먹었잖아요....ㅎㅎㅎ

 

 

골뱅이무침!!!!

새콤 달콤 매콤한 게 진짜 맛있어요..

아.. 맨날 저는 글만 쓰면 침이 고여요..

야채도 많고, 골뱅이도 많고..!!

 

 

골뱅이와 싸우는 동안 나온 치킨!!

시장 통닭 느낌이에요

뭔 느낌인지 다들 아시죠?!!

 

요즘 시중에 많이 파는 그런 치킨 옷이 아닌

진짜 물 반죽으로만 튀긴!!

 

한입 배 어물면 바삭하고

기름이 촥 나오는!!

 

골뱅이무침의 매콤함을 후라이드의 담백함으로 잡으면

진짜 꿀 조합인 것 같아요 ㅎㅎ

 

여기는 진짜 찐 맛집이에요!!

 

오늘도 침 줄줄 흘리면서 글을 썼더니 

배가 고파지네요...

 

빨리 밥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도 만나서 반가워요!!

또 만나요 우리~~

 

닥떼들 치킨 호프

주차공간 없음

도로 주차 가능

테이블 8개 정도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