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서대구역

by 호구안 2022. 1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11월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올해는 참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여러분의 올해는 어떠셨나요?

 

오늘은 서대구역 맛집 탐방입니다!!

정말 솔직하게 작성할거라서 미리 사과드리고 시작합니다..ㅜㅜ

 

 

서대구역은 올 3월에 개통한 따끈따끈한 역입니다!!

동대구역, 대구역이 기존에 있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사람들이 별로 없어요...

그만큼 식사할 식당도 없어요..

 

소노야 딱 한 개 있습니다.. ㅎㅎㅎ

서울에 갈 일이 있어서 마침 식사도 해야 하고 해서 갔어요!

 

 

혼자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도 되어있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깔끔합니다!

 

오늘의 메뉴는 돈코츠라멘과 고구마 치즈돈가스!!

사진만 봤을 때는 정말 맛있어 보여요!!

 

728x90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돈코츠라멘!!

진짜 라멘을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

진짜 인스턴트 라멘...

아무 생각 없이 배만 채우기를 원한다면 추천하지만

돈이 아까워요...

 

두 번째 음식은 고구마 치즈돈가스!!

비주얼은 합격!!

맛은 불합격드리겠습니다..ㅜㅜ

난 분명 고구마 치즈돈가스를 주문했는데

고구마 맛이 하나도 안 나요...

 

대충 먹고 유일한 빵집 근대골목 단팥빵으로 이동했어요..

 

여기도 매장은 깔끔하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들이 있어요!

커피도 마시고, 빵도 먹고!!

 

 

 

가장 기본인 생크림 단팥빵과 카스테라 찹쌀떡을 샀어요!!

아메리카노도 시켰는데, 원두에서 기본적으로 바닐라? 향이 난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진짜 향이 달라요!! 맛있어요 ㅎㅎㅎ

 

앞에서 먹은 식사가 약간 부족해서...

역시 빵은.. 사랑이에요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생크림단팥빵은 차갑게 되어있는데. 정말 크림도 많고 부드러웠어요.

카스테라 찹쌀떡도 달달하니 쫄깃하고

 

만약 서대구역을 간다면

간단하게 빵과 커피를 마시고, 목적지에 도착해서 밥을 먹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서대구역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길래

서울 가는 길에 솔직하게 작성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작성했어요...

개인적인 리뷰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올해도 내년에도 자주자주 만나요 우리

 

서대구역 소노야

음식 빨리 나온다

맛은 기대하지 말고, 배만 채우는 용으로

가능하면 미리 먹고 오시길..

 

서대구역 근대골목 단팥빵

빵 종류가 많다.

커피와 빵을 함께 먹을 수 있다.

식사대용을 좋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