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디저트 덤덤(DDD)

by 호구안 2022. 10.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 만났네요? 반가워요 여러분!!!ㅎㅎ

 

집에서 쿠키가 먹고 싶어서 배민에서 주문했던 매장인데

너무 맛있어서 직접 방문했습니다. 

 

디저트 덤덤(Dessert Dum Dum)입니다.!

덤덤 하면 생각하는 노래가 있어요 ㅎㅎ 

바로 레드벨벳의 DumbDumb!!

구독자 분들은 한 번에 떠올렸을 거라고 감히 예상해봅니다 ㅎㅎ

 

 

생각보다 골목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것 같았는데.. 

역시 네비가 알려주는데로 가니까 한방에 찾았아요 ㅎㅎ

다만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에 주차해야 하는데 

다 주택가 골목이라 주차하는데 쫌 걸렸어요 ㅜㅜ

그래도 맛있으니까.. 주차정도야.. 이해할 수 있어요 ㅎㅎ

 

매장 입구입니다. 빨간 DDD 매력적이예요

아직 사진 찍는 게 부끄러워서 후다다닥 찍었어요!

728x90

매장이 크지 않아서 테이블 딱 한 개 있어요. 대부분 테이크아웃이나 배달을 시키시는 것 같아요 ㅎ

 

 

쿠키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사진을 보고 쿠키를 고를 수 있지만..

 

 

이렇게!!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저기 있는 에그타르트.. 진짜 맛있어요.

지금까지 먹었던 에그타르트가 그냥 커피라면 저건 TOP예요ㅋㅋ

 

 

저희는 바닐라빈 에그타르트, 황크림치즈쿠키, 초코나무숲쿠키를 사 왔어요!

겨우 4개 샀는데.. 덤까지 주시다니.. 진짜 맛있는데 친절까지 하시고!! 최고예요

집에 와서 커피와 함께 먹는데

에그타르트는 진짜 촉촉하고 부드럽고,

황치즈쿠키는 꾸덕하면서 치즈 맛이 확 나요

초코나무숲쿠키는 씁단? 단씁? ㅎㅎ 달달한데 녹차의 씁쓸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아니!! 어찌 이렇게 맛있는 집을 이제 알았을까.. ㅎㅎ

 

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디저트 덤덤

주차장 없음

쿠키 찐 맛집

사장님 친절

에그타르트 미쳤어요!

골목에 있어서 찾기 약간 어려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