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명성반점

by 호구안 2022. 1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술을 마셨더니.. 숙취가 너무 심해서..

친구들과 짬뽕 먹으러 갔어요 ㅎㅎ

저는 술만 마시면 배가 너무너무 고파요..

꼬르르륵... 소리도 나고 부끄럽게.. ㅎㅎ

 

그럼 맛있는 짬뽕

함께 보실까요?!!!

 

728x90

오늘의 맛집은 바로!!!! 명성반점!!

 

입구에서부터 벌써 맛집이라는 느낌이 팍팍!! 느껴져요 ㅎㅎ

뭔가 중국집은 깔끔하고 세련된 곳보다

오래된 느낌의 식당이 더 맛있을 것 같다고 느껴지는 건

저뿐인가요?!!!

 

 

요즘 모든 물가가 오르고, 가격이 다 오르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한 끼 식사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해장을 느끼한 것으로 해서

짜장면, 햄버거, 피자 이런 게 좋은데

날이 추워서 그런가 짬뽕이 너무 땡겼어요..

분명 들어가기 전까지만 해도 짜장면이 먹고 싶었는데..

 

 

세트메뉴도 있어서 탕수육도 주문했어요!!

바삭바삭하고, 소스는 달콤하고.

아주 입에서 춤을 춰요 ㅎㅎ

여러분은 찍먹인가요? 부먹인가요?

저는 그냥 쳐먹쳐먹!!! 

먹는 방법이 뭐가 중요한가요 ㅎㅎ

그저 입에만 넣으면 좋은걸요? ㅋㅋㅋㅋ

 

 

탕수육으로 배고파 날뛰는 속을 달래고 있으니

얼큰한 짬뽕이 나왔어요!!

얼큰하고, 뜨끈한 게 땀 줄줄 흘리면서

먹고 나니 숙취가 싹 사라졌어요!!

 

지난번 갔던 대동반점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간짜장도 정말 맛있는데.. 사진이 하나도 없어요..

달콤한데 짭짤한 간짜장...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명성반점

고수의 느낌

탕수육 바삭바삭

짬뽕 국물 죽여요

주차 불가

주변 골목 또는 공영주차장 이용

늦게까지는 안 함.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 덕분에 요즘 즐거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