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참치명가

by 호구안 2022.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이 점점 추워지네요

빼빼로 많이 받으셨나요?!!

저는 하나도 못 받았어요... ㅎㅎㅎ

 

슬프니까 바로 시작할게요 ㅎㅎ

 

오늘의 맛집!!

바로 대구 수성구 참치명가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참치를 먹는 거라 두근두근!!

자리가 얼마 없기에 반드시 예약하시고,

당일 방문일 경우 전화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 있어요..

주차공간은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물론 비용은 알아서..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놔서 바로 들어갔어요!

오늘은 얻어먹는 거라.. 메뉴판도 못 봤어요..

그래서 메뉴판 사진은 패스!!

 

728x90

 

 

맥주 한 잔 마시고 있으니 참치가 나왔어요!!

캬아 분홍빛에 기름이 좔좔 사진만 봐도 기름이 넘쳐흐르네요

참치 먹을 때 피맛이 나는 부위는 아예 못 먹겠어서

뱃살만 흡입했어요 ㅎㅎ

몇 점 먹으니 느끼해서 또 술이 땡기고

술을 마시니 또 참치가 땡기고 ㅎㅎ

 

뒤이어 나온 랍스터!!

나오자마자 못 참고 먹어버려서 끝이 살짝 비었어요.. ㅎㅎㅎ

탱글탱글한게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아직 살아있어서 집게를 조심하라고 하시던데

젓가락을 끼우니 꽉 붙잡았어요!!

회를 먹고 나면 남은 랍스터로 치즈 구이를 해주시는데

분명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이 왜 하나도 없지..

 

 

관자구이와 와다 초밥

와다는 해삼 내장인데요.. 저는 정말 비려서 못 먹겠어서.. 회만 건져먹었어요 ㅎㅎ

 

 장어구이와 랍스터 된장국!!

장어가 부드러운 게...

저 옆에 계란이 아니라 생강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ㅎㅎ

 

참치 비빔밥? 과 참치타다끼 초밥!!

참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맛있고!!

 

마무리로 새우튀김과 우동도 나왔지만...

술을 많이 마셔서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어요..ㅎㅎ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참치를 먹어서 기분이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ㅎㅎ

여러분도 참치가 땡긴다면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대구 참치명가

별도 주차장 없음.

골목에 있지만, 찾기는 어려울 수 있음

미리 예약 필수

참치는 미쳤음

배 터지게 먹고 나올 수 있음.

가격은 쫌 비싼 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