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텐고쿠

by 호구안 2022.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짜 오랜만에 글을 쓰니 어색하네요 ㅎㅎ

이제 퇴사와 이직 준비 모두 끝을 보이니, 다시 글을 시작해야겠지요!!

 

그동안 다녀온 맛집과 여행기가 엄청 밀려있으니

부지런히 써야겠어요 ㅎㅎ

피드를 보신 분이라면 제가 라멘을 엄청 좋아한다는 건 다들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오늘도 역시 라멘 맛집!!

대구 성서 텐고쿠 입니다!!

 

 

728x90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서, 차량 주차하기가 힘들어요

골목 또는 큰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서 이동해야 해요 ㅎㅎ

 

 

매장 입구에는 추억의 게임기도 있고, 면이 공중에 떠 있는 모형도 있어요 ㅎㅎ

 

대기하는 공간과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함께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미로처럼 좌석이 나눠져 있어요 ㅎㅎ

테이블 석도 있고, 일자로 앉아있는 좌석들도 있어요

 

대기하면서 미리 음식을 주문하도록 되어있어서

메뉴판을 정독해 줍니다!!

저희는 돈코츠라멘과 미니가라아게덮밥+텐고쿠라멘 set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안내받은 안쪽 좌석!!

이런 식으로 나눠져서 몇 개 있었어요 ㅎㅎ

먼저 나온 돈코츠라멘!!

육수가 찐하고 맛있는데 차슈를 더 추가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ㅎㅎ

 

 

미니가라아게덮밥은 쏘쏘.. 그냥 그랬어요..

 

텐고쿠라멘은 간장 소스를 추가했다고 하는데..

역시 그냥 쏘쏘... 

역시 라멘은 그냥 기본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신나게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하트 모양 파가 있어서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저를 기다려 주신 분들이 있다면 여러분께 드리는 선물입니다. ㅎㅎ

 

 

한 달 사이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잘 정리했어요!!

 

앞으로 자주 올릴게요 

우리 다시 친해져요 ㅎㅎ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구 성서 텐고쿠

주차공간 없음

대기 있음

좌석이 생각보다 많음

돈코츠라멘은 추천

다른 라멘은 쏘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