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

호구안과 함께하는 맛집 탐방 - 까를로

by 호구안 2022. 12. 26.
728x90
반응형

눈이 엄청 오고, 날이 너무 추워졌어요!!

진짜 손과 발이 얼어버릴 것 같은 날씨예요!!

그래도 저의 맛집 탐방은 멈추지 않아요!!! ㅎㅎ

 

오늘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까를로를 소개합니다!!

대구에서 오래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예약제로만 운영하니, 반드시 예약 후 방문 해야 합니다 ㅎㅎ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728x90

오잉 지도에는 한식으로 나오네요? ㅎㅎ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상당히 협소해요.. 

와인을 함께 하실 예정이라면, 택시 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리스토란테는 이탈리아어로 레스토랑입니다.!!

빨간색 문이 강렬해요 ㅎㅎ

매장 안에는 3개의 룸과 홀에 5개 정도 테이블이 있어요!!

 

 홀 한쪽에 셰프님이자 대표님의 초상화가 있어요 ㅎㅎ

진짜 누가 그리셨는지 몰라도, 엄청 똑같이 그리신 것 같아요 ㅎㅎ

 

다른 한쪽에는 와인 냉당고와 다양한 식품들이 있었어요.

원하시면 구매도 가능한 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 메뉴판!!

가격이 약간 부담이 되긴 하지만

기념일에 가기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퇴사기념으로 맛있는 밥 사주신다고 하셔서

피렌체코스로 주문했어요!

 

음식이 하나하나 나올 때마다 셰프님이 설명을 해주시는데..

기억이 안 나요.. 맛은 기억이 나는데... ㅎㅎ

 

새콤한 소스에 회를 함께 먹으니 입맛이 확 올라오는 

애피타이저였어요 ㅎㅎ

 

 

두 번째 음식은

버섯 리죠토!!

 

리죠토는 버섯향이 강하고, 담백했어요. 

버섯의 맛을 느끼라고 간을 약하게 하신 것 같다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ㅎ

 

 

세 번째 스파게티!!

진짜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찐한 토마토가 확 올라오면서 씹히는 고기가 일품이었어요 ㅎㅎ

 

 

샐러드도 엄청 많이 주세요

사진에 보이는 것이 1인분입니다 ㅎㅎ

각자 개인 접시로 음식이 나오니까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올리브를 너무 좋아해서  올리브가 통으로 들어가서 더 맛있어요!!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스테이크!!

 

저는 미디엄 레어로 주문했어요

고기의 익힘도 적당했고,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고기는 항상 정답이니까.. 진자 입에 살살 녹아요!!

 

이거 먹어서 배가 부르겠나 생각했었는데..

배가 엄청 불러요.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마지막 디저트예요

위에는 크림에 밑에는 잼? 같은 게 있어서 달콤하면서

새콤해요.. 이건 진짜 배워서 집에서 손님 오시면

드리고 싶을 정도... 

 

마지막 디저트를 끝으로 까를로 소개 끝!!!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곧 올라올 제주도 여행기도 기대해 주세요!!

 

그럼 우리 또 만나요^^

 

 

제로제로까를로

주차공간 협소

100% 예약제 운영

기념일에 가기 좋음

분위기 맛집

셰프님이 음식을 소개해줘서 눈과 귀가 즐거움

 

728x90
반응형

댓글